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법랑] 크로우캐년 교환 및 환불 사용상의주의 사항 안내
작성자 크로우캐년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31 14:32: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20












크로우캐년,크로우캐년홈



법랑 에나멜 웨어 의 시작.


Enamel Splatterware

Quintessentially American, Crow Canyon splatterware has been produced since 1977 and is now a firmly established favourite.

Striking in appearance yet anchored with heritage, it is equally suitable for a weekend of outdoor adventure or supper at home.

Its durability and versatility make it an excellent choice for any occasion.




크로우캐년홈에 대해.


크로우 캐년 홈은 1977 년 창업 이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디자인과 내구성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 한 에나멜웨어를 만들어 왔습니다.

미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리나 플라스틱 등 깨지기 쉬운 소재 와 일회용 소재가

많이 사용되는 것을 우려, 지속 가능하며 동시에 깨끗하고, 멋진 제품은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크로우캐년홈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 의식이 높은 샌프란시스코만 의 웰메이드 에나멜 웨어 법랑 브랜드 제품입니다.


 



안전성에 대해.


법랑 식기는 깨질 염려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환경에 주는 부담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FDA 기준 및 캘리포니아의 Prop65 식품 위생법을 통과한 모든 제품만 판매하기에 인체에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 수입 유통되는 모든 크로우캐년홈 의 식기류 제품들은 식약처 식품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들 입니다.



※ FDA 규격 ··· 미국 식품의 약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이 정하는 식품과 의약품, 화장품, 의료 기기 등의 제품에 대한 안전 규격.

※ Prop65 ... Proposition 65. 캘리포니아가 정하는 안전 규격.






독특한 디자인.

 

크로우 캐년 홈은 대중적인 클래식 라인과 대리석 무늬에 영감을 받은 마블 패턴의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 단연 인기있는 마블라인은

에나멜웨어 특유의 색채이며, 법랑 성질을 극대화 한 현대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크로우캐년만의 고유 패턴입니다.


 CROW CANYON HOME 디자인과 기능성은 일상 생활및 피크닉,캠핑 등의 야외 현장에서도 바로 진가를 발휘 해주는 쿨하고 멋진 상품입니다.

 





법랑이란?


에나멜 웨어 (법랑)는 소재는 철로 이루어진 금속 제품 표면에 유리질의 유약을 고온에서 굽어 완성 시킨 제품 입니다.

떨어 뜨려도 유리컵처럼 깨지지 않으며 (※ 다만 표면의 유리 부분이 갈라 지거나 끊어지는 경우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표면 또한 유리 처럼 매끄러운 마무리 코팅이 되어있어 먼지와 냄새의 성분이 강해 세척이나 사용이 편리합니다.

일반적인 도자기 식기 접시에 비해 손질하기 쉬운 것도 특징 입니다.

피크닉의 이나 캠핑 등 즉시 씻을 수 없는 야외의 현장에서의 사용을 추천합니다.


 



※ 사용상의주의 ※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들은 법랑 소재 이기에 전자 레인지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에지 부분은 날카로운 부분이 있일수 있으므로 사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조상 유리의 유약이 타고 어려운 단부와 소성시에 처하는 부분 (바늘 자국) 등은

유약이 얇게 마감 되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이는 불량품이 아니기에  그 점 양해 바랍니다.

제조 공정에서 페인트가 균일하지 않고 약간 얼룩이 발생 할수도 있습니다.

스토브 등 위에서 장시간 끓여 직접 요리 하는 것은 피해 주십시오.

* 사용 후에는 수분을 닦고 충분히 건조시킨 후 보관 하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